이용안내

이용안내

  이용대상

지역주민 누구나

* 단, 서비스별 사업의 특성상 별도의 서비스 대상 기준안이 있는 경우, 해당 법규나 지침에 따라 서비스 대상이 선정될 수 있습니다.

  이용시간

<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.>
평    일 주말 휴관일
9:00 - 18:00

프로그램 일정에 따라 조율

*프로그램 일정이 없을 경우 휴관

법정 공휴일,

정부가 공지한 대체 공휴일

  이용절차

  • -
  • STEP 1
  • 유선접수예약
  • -
  • STEP 2
  • 초기상담
  • -
  • STEP 3
  • 서비스 안내
  • -
  • STEP 4
  • 서비스 이용

  이용문의

<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.>
전    화 팩    스 이 메 일
  (041)856-0881~2

  (041)856-0880

  gpgj1924@naver.com

  이용인의 권리보장

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인의 인권보장 및 차별금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복지관 이용자 인권보장 지침에 근거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이용인 인권보장

이용인은 복지관을 이용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
  • 1
  • 프로그램 참여 및 권리행사 보장
  • 2
  • 공공서비스 수급보장
  • 3
  • 정보이용 및 접근보장
  • 4
  • 이용관련 개인정보보호
  • 5
  • 기타 복지관 이용에 대한 이용인의 참여 및 권리행사와 관련된 전반적 사항

복지관 인권보장

본 복지관은 이용인 정보에 대한 비밀을 절대 엄수합니다. 본 복지관은 이용인의 권리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
  • 1
  • 복지관 이용과 관련하여 참여 및 권리행사의 가능함을 알리기 위한 오리엔테이션
  • 2
  • 이용인과의 충분한 사전 협의를 통한 이용인의 참여 및 권리침해를 최대한 방지
  • 3
  • 진정함 및 고객의 소리함 설치 운영
  • 4
  • 이용자의 권익옹호

  이의제기 및 고충처리

복지관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이나 애로사항이 있을시 담당 직원이나 복지관의 고충처리위원회에 구두 혹은 서신, 이메일를 통해 제기 할 수 있습니다.

-